정선희의 힐링토크에 홀로하의 대표로써 출연하였습니다.

홀로하의 대표로써 정선희의 힐링토크에 출연하였습니다. 촬영 시간 30분 일찍 도착하여 헤어 메이크업을 받고 스튜디오에 들어서니 방송촬영이 실감나기 시작했습니다.
이전에 친절하신 작가님들과 사전 인터뷰를 하여 미리 대본을 받았었지만 질문을 보며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더 신경만 쓰이고 머리가 복잡해져 그냥 자연스럽게 촬영에 임하기로 했습니다.

기존에 출연하셨던 분들이 유명하신 분들이 많으셔서 제가 민폐가 될까봐 걱정이 되기 시작했는데 촬영이 시작되자 작가님들의 정곡을 콕 찌르는 대본과 정선희씨의 능숙한 진행솜씨와 입담에 자연스럽게 묻어가며 평안하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촬영장 분위기도 너무 포근해서 편안하게 촬영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홀로하 단체의 설립배경과 이름의 뜻, 진행해온 프로젝트 소개, 현재 집중하고 있는 행복거울프로젝트와 관련 캠페인과 프로그램들, 자체 제작한 교구재 등을 소개했습니다. 행복거울스티커, 행복카드거울, 행복챌린지툴, 행복위로엽서, 행복밀당스티커 등과 인성진로 교육프로그램 인 내행교(내가 행복해지는 교실)등을 소개하는 등 전반적인 사회공헌과 자살방지 프로젝트 그리고 행복에 대하여 나누었습니다. 마음의 나눔을 통해 자살에 대한 관심이 올라가고 행복이 퍼저나가길 기원해봅니다.

섭외해주신 작가님과 편안하게 진행주신 정선희씨 그리고 관계자님들게 감사를 드립니다. 참 귀한 선물들도 감~사합니다.

방송은 9월 하순이라고 합니다. 방영되는데로 공개하겠습니다. 편집의 힘을 함 기대해 봅니다~ 하하핫

안녕하세요^^
행복을 만드는 조다시 사회공헌기획가
임민택입니다.

홀로하, 홀로하팩토리 대표
기자. 작가. 강사
저서 행복거울프로젝트


GUTE-URLS

Wordpress is loading infos from naver

Please wait for API server guteurls.de to collect data from
blog.naver.com/butterbee7/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