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교재

인성진로 코멘트 62가지

행복거울 프로젝트

책 소개

  • 내 아이의 행복을 위해 고민하는 학부모에게 『행복거울 프로젝트』는 세 아이의 아빠인 저자가 지난 삶의 애환과 자녀들과의 상호작용 속에서 경험한 사례는 물론, 행복한 다음 세대를 위해 인성과 진로에 대해 강의하고 상담한 사례를 가지고 쓰여졌기에 더 깊이 공감하게 하고 있다.

저자소개 : 임민택

  • 캐나다 Tyndale University College & Seminary에서 Theology를 공부하고, 연세대학교 상남경영대학원 마케팅 과정을 마쳤다.
    한국교육기자협회 교육컨텐츠상을 수상하였고, 뉴스미션 10주년 간담회 패널, 국민일보 24주년기념 메시지 20인에 선정된 바 있다. 싱가폴 마약센터, 베트남 난민촌, 말레이시아 및 인도네시아 오지 마을, 캐나다 인디언 마을 및 노숙자 센터 등에서 봉사하였다.
    현재 대통령직속 청년위원회와 현대차 정몽구재단, 삼성전자 드림락서, 그리고 한국과학창의재단 등의 강사이자 멘토로서 초, 중, 고등학생 및 대학생과 군인들을 만나고 있으며, 글로벌경제신문 사회공헌 전문위원, 전국청소년쉼터연합회 자문위원 및 기업컨설턴트로서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행복거울 프로젝트』,『수다쟁이 예수님』,『16번째 교회』, 『드림마블과 함께하는 직업체험 활동북』이 있다.

출판사 서평

  • 인성과 진로가 아니라 ‘인성진로’라고 말하다.
    인성과 진로를 따로 떼어 놓지 않고 동시에 생각하게 한다는 점에서 귀한 책이다. 올바른 인성이 행복한 미래를 가져온다는 점에서 ‘나’ 너머의 ‘우리’와 ‘행복’을 도전하게 하고, 어른들에게 코앞의 ‘성공’만을 강요해서는 안 된다고 조목조목 설득하고 있다.
    교육 및 사회공헌 패러다임이 진화하는 데 꼭 필요한 책
    입시 중심의 교육으로 힘들어하는 청소년들과 함께하는 저자. 행복한 세상은 ‘나 한 사람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일깨우는 ‘행복거울 프로젝트’를 통해 인성진로를 강조할 뿐 아니라, 사회공헌가로서 조금 다른 시선으로 감동하고 행동하면서 즐겁고 재미있는 사회공헌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

1개 댓글

답글남기기:

성명을 기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