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밀당스티커

행복밀당프로젝트

“행복을 부르는 마법의 스티커! 기분이 좋아지고 다시 보고 싶은 마법의 스티커!”

소개

대한민국을 행복으로 물들이겠습니다. 행복밀당스티커는 #행복거울프로젝트의 한 프로램이자 교구입니다.
대한민국의 행복지수를 올려 자살률을 낮추고자 시작했습니다.

제작의도

하루에도 수천 번 아니 수만 번씩 당기고 미는 평범한 문에 행복을 위해 나쁜 것은 밀고 좋은 것은 당기자는 의미입니다. 영문으로는 #HappyDoorSticker 라고 이름을 지었습니다. 말 그대로 행복한 문 스티커입니다. 평범한 문을 행복을 전하는 마법의 문으로 바꾸어 보려 합니다. 우리 모두의 행복을 위해서 말입니다. 바로 당신의 행복 말입니다.

사용장소별 문구

-집 : 행복, 웃음, 화목을 당기세요. 미움, 두려움, 근심걱정을 미세요.
-학교 : 행복, 합격, 좋은생각을 당기세요. 불안, 왕따, 나쁜생각을 미세요.
-회사 : 행복, 친절, 예쁜마음을 당기세요. 부정,왕따, 나쁜생각을 미세요.
-관공서 : 청렴,친절 좋은생각을 당기세요. 청탁, 불친절, 나쁜생각을 미세요.
-가게 : 행복, 성공, 행운을 당기세요. 미움, 절망, 근심걱정을 미세요.
-군대 : 배려, 긍정, 바쁜마음을 당기세요. 미움, 왕따, 나쁜생각을 미세요.

후원안내

함께 해주시는 분들의 후원금은 스티커가 필요한 곳(복지센터, 지역아동센터, 쉼터, 교도소, 군대 등)에 설치하겠습니다.
#행복밀당스티커를 통해 대한민국이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자살률이 줄어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의 아이들이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나 자신이 행복해지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관련 문의는 홀로하 (070-4606-5837) 또는 홀로하팩토리 (070-4333-1137)로 해주세요

세상을 바꾸는 #행복밀당스티커의 약속

#행복밀당스티커를 통해 행복지수를 올려 자살률을 낮추겠습니다.

말에는 힘이 있습니다. 심지어 물조차도 나쁜 말을 들은 물과 좋은 말을 들은 물은 같은 말이지만 결과는 다르다고 합니다.
식물도 그렇습니다. 사람도 그렇습니다. 아이들은 더욱더 그렇습니다. 말의 힘을 믿습니다.
그 힘으로 사람들을 살리고자 합니다.

우리가 흔하게 밀고 당기는 평범한 문을 #행복밀당스티커를 통해 행복의 문으로 바꾸겠습니다.

‘나쁜 말’들은 밀어내겠습니다. 우리의 주변을 ‘부정의 말’ 들로부터 지켜내겠습니다.
미움을 미세요, 걱정을 미세요, 절망을 미세요, 불행을 미세요, 청탁을 미세요, 두려움을 미세요, 근심 걱정을 미세요, 나쁜 생각을 미세요 등 ‘나쁜 말’들로부터 대한민국을 지켜내겠습니다.
우리의 아이들을 지켜내겠습니다.

‘좋은 말’들은 당기(Pull)겠습니다. 대한민국을 ‘긍정의 말’ 들로 물들이겠습니다.
행복을 당기세요, 사랑을 당기세요, 희망을 당기세요, 행운을 당기세요, 열정을 당기세요, 좋은 생각을 당기세요, 청렴을 당기세요, 긍정을 당기세요, 합격을 당기세요, 친절을 당기세요 등 ‘긍정의 말’들로 세상을 변화시키겠습니다.

학교, 관공서, 군대, 집, 가게, 회사 등 다양한 곳의 문에 설치하여 세상을 변화시키겠습니다.
각 장소에 필요한 긍정과 부정의 문구들을 통해 보다 깊숙하게 마음에 와닿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설치 사례

설치 문의 및 후원안내

관련 문의는 홀로하 (070-4606-5837) 또는 홀로하팩토리 (070-4333-1137)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