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대표소개

대표소개

CEO인사말

희망-사랑-행복으로 연결되는 우리의 사회공헌

[공동 대표]

송경애 대표

25세의 젊은 나이에 자본금 250만원으로 여행사를 설립하여 3000억원의 항공권을 판매하는 국내최대의 기업전문 글로벌 여행그룹으로 성장시켰으며, 1996년 국내최초로 세계최대의 여행전문그룹인 HRG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여행사의 글로벌화에 공헌했다.

2006년 코스탁 상장, 2009년 국내최초의 온라인 여행사인 투어익스프레스와 호텔트레스 인수, 2012년 SM엔터테인먼트그룹과의 합병을 통해 SM C&C BT&I를 운영하는 등 한국의 여행전문가 그릅의 오피니언 리더로 자리매김한 여성 성공창업 신화의 30년차 대표 경영인이다. 특히 마이스(MICE: 기업 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회)분야의 대표적인 인물로서, 국내최초의 MICE 전문 여행사, 국내최초의 한류와 여행을 연계한 엔터테인먼트MICE, 국내최초의 여행만족 보상제도 등 다양한 국내최초 수식어들을 만들어왔다.

2016년 11월에는 갈수록 중요시되어가고 있는 사회공헌분야에 MICE 전문 노하우를 접목한 국내 최초의 사회공헌 MICE기업인 ㈜홀로하팩토리를 설립하였다. 또한 NGO 단체인 홀로하의 대표를 맡아 행복을 전하여 자살률을 낮추기 위한 행복거울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사회공헌을 위한 인생2막을 시작하였다.

기부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2011년엔 여성 CEO 최초로 1억 이상 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했고, 그해 포브스에서 선정한 아시아 기부 영웅 48명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어린이재단의 이사이자 해피피플의 홍보대사로서 건전한 기부문화 환경을 조성하는데 앞장서고 있으며, 기쁘고 의미있는 날에 기부를 하는 새로운 나눔 문화를 2008년부터 실행해오고 있다.

제41회 관광의 날 산업포장, 2011년 포춘 코리아 선정 한국경제를 움직이는 인물, 제14회 여성경제인의 날 모범여성기업인부문 대통령 표창, 자랑스러운 이화경영인상 등 10여개의 상을 수상하였다.

성공과 행복을 갈망하는 청년들에게 행복한 성공의 비결을 전하기 위해 숙대멘토링 교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긍정과 행복의 메시지를 전하는 여성CEO 멘토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 홀로하 대표, BT&I 회장, 어린이재단 이사를 역임하고 있다.

저서 ‘나는 99번 긍정한다’

블로그 : www.kaysong.com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aysong0214/

[공동대표]

임민택 대표

[주요이력]

캐나다 Tyndale University College & Seminary에서 Theology를 공부하고, 연세대학교 상남경영대학원 마케팅 과정을 마쳤다.
홀로하(NGO)의 설립자이자 사회공헌가로서 5년 여간 30여개의 프로젝트를 0원의 비용으로 기획, 진행하였다.

이를 통해 삼성디스플레이, 최경주재단 외 다수의 기업, 재단 그리고 학교 등에서 사회공헌 강의 및 컨설팅을 진행하였다. 대통령직속 청년위원회와 현대차 정몽구재단, 삼성전자 드림락서, 그리고 한국과학창의재단 등의 강사이자 멘토로서 초, 중, 고등학생 및 대학생과 군인들을 만나며, 글로벌경제신문 사회공헌 전문위원, 전국청소년쉼터연합회 자문위원 및 기업컨설턴트로서 활동하고 있다.

한국교육기자협회 교육컨텐츠상을 수상하였고, 뉴스미션 10주년 간담회 패널, 국민일보 24주년기념 메시지 20인에 선정된 바 있다. 싱가폴 마약센터, 베트남 난민촌, 말레이시아 및 인도네시아 오지 마을, 캐나다 인디언 마을 및 노숙자 센터 등에서 봉사하였다. 저서로는『행복거울 프로젝트』,『수다쟁이 예수님』,『16번째 교회』, 『드림마블과 함께하는 직업체험 활동북』이 있다.

블로그 : http://www.holoha.org/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nerlim/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hoLoha